상품 Q&A
  • AS / 방문구매 / 교환


가위 AS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쇼핑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서 구매한 모든 가위는 기본 1년간 무상수리해 드립니다.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구매시 동봉해드린 고객카드를 함께 보내주셔야 무상처리 됩니다.
보통 수리기간은 하루~이틀 소요되며 수리 접수와 출고는 택배로 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 해주셔도 가능합니다.

배송처는 본사 주소와 동일합니다.
(우 06727) 서초구 서초동 1344-10 서암빌딩 4층 비요세까이 정성훈
T. 070-7011-4459


방문 구매에 대한 답변입니다.

방문 상담 하시는 분께서 혹시 외근을 나가실 수도 있으니
방문전에 전화로 방문시간대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 070-7011-4459


교환에 대한 안내입니다.
저희는 수공예 맞춤 제품이기 때문에 배송중일때도 취소나 교환하면

어려움이 많습니다.

가죽끈도 묶었다가 풀면 못쓰게 되어 인건비와 재료비 손실이 있습니다.

환불의 경우 법적으로 수제 맞춤 상품이기때문에 제품의 중대한 하자가 발견 될 경우에만 새제품으로 바꿔드리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배송처는 본사 주소와 동일합니다.
(우 06727) 서초구 서초동 1344-10 서암빌딩 4층 비요세까이 정성훈
T. 070-7011-4459

 


모든 문의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명품 비요세까이 가위를 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list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